자동투자, 어떤점이 좋을까요?

편리한 고수익 재테크의 시작

상환된 원금과 수익금도 자동투자가 진행되어, 은행보다 높은 금리로 잣나을 알아서 굴려드립니다.

내게 꼭 맞는 상품만 투자

나만의 투자 조건을 설정하여 그에 맞는 내 맞춤형 상품만 자동으로 투자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빠른 간편한 투자

내가 투자를 원하는 상품이 언제 오픈 되는지 신경 쓸 필요 없이, 알아서 상품 오픈 전 일반 투자자보다 먼저 투자 됩니다.

자동투자 Q&A

자동투자와 관련하여 궁금하실 사항들에 대한 답변을 모아 보았습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이메일, 카카오톡, 대표전화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자동투자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하신 조건에 맞는 상품이 오픈 되기 전 회원님이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보유하신 예치금에서 자동으로 무인증 투자가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Q.
상단에 ‘자동투자 설정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단계별로 조건 설정을 진행해주시고 예치금을 충전하시면 자동투자 기능이 실행됩니다.
Q.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동투자 정보가 있습니다.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Q.
자동투자를 잠시 중단하기 위해 일시정지 하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자동투자 정보란의 ON/OFF 버튼을 통해 일시 정지를 하시면 자동투자 순번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투자 서비스를 아예 해지하실 경우 자동투자 정보 수정하기 페이지 하단에 자동투자 해지하기 클릭시 해지됩니다. 자동투자를 해지하기를 하시는 경우에는 자동투자 재설정시
순번이 뒤로 밀려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자동투자는 하루에 횟수 제한 없이 설정하신 조건에 맞는 상품 오픈시 진행됩니다. 다만 투자 한도가 없으실 경우, 순번에 밀려 투자 상품이 이미 마감된 경우 또는 예치금이 부족한 경우 등의 이유로 투자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자동투자 조건을 설정한 순으로 순번이 매겨지며, 자동투자에 성공하실 경우 다음 상품 오픈 시에 순서는 이전 상품에 자동투자 순번이 밀려 투자가 안된 회원이 먼저 투자가 되는 순환 구조이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투자 정식 오픈 시에 자동투자로 투자된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수동 투자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그러나 자동투자로 모집금액이 모두 투자 완료된 경우에는 투자가 불가하오니 다음 상품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Q.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예치금 충전/출금에 접속 후 입금/출금내역을 조회해보시면 자동 투자된 경우 거래 구분이 자동투자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입금/출금내역을 엑셀 파일 다운로드 후 전체적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자동투자는 회원님의 BF펀드 가상계좌에 있는 예치금으로 투자됩니다. 따라서 예치금이 부족할 경우 투자가 되지 않고, 다음 순번의 회원으로 넘어가므로 가상계좌 예치금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투자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투자에 대해서는 무인증 투자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보고 인증 없이 무인증 투자가 진행됩니다.
- 설정하신 조건에 맞는 상품이 주기적으로 오픈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투자 상품 모집 완료 전까지는 자동투자 된 금액에 대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자동투자를 해지하신 후 다시 재설정 하실 경우 순번은 뒷 번호로 새로 부여가 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사업자

주식회사 비에프펀드


대표이사 이지성
사업자번호 : 308-81-44745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2,4층 (대치동, H타워)
T. 02-6941-3682 F.02-6969-5085
E-mail. cs@bf-fund.com / Kakao Talk. @비에프펀드

여신회사

주식회사 비에프펀드대부


대표이사 이지성
사업자등록번호 : 315-86-00959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2,4층 (대치동, H타워)
T. 02-6941-3682 F.02-6969-5085
P2P연계대부업 : 2018-금감원-1288 / 등록기관 : 금융감독원

  • BF펀드는 투자원금과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 플랫폼 이용료, 근저당설정비 등 부대비용은 별도 부담입니다.
  •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Copyright ⓒ 2017 BFFund. All Rights Reserved.